11월 독서모임 책으로 추천받은 책배종빈의 '나는 왜 아무것도 하기 싫을까'를 읽었다. 의사 저자들의 전성시대랄까,방송이나 베스트셀러를 둘러보면 정말 눈에 많이 보인다. 이 책도 그 중 하나다. 읽기 전까지는 제목 잘 뽑았다,마케팅적으로 완전 읽고 싶어지는 제목이네 정도의 생각이었다. 책검색 결과 차분하게 읽기 쉽게 무기력, 중독, 의욕에 대해서 천천히 설명해주는 책이다. 인생을 좀 더 살아보니 - 수준에서 조언하는게… Continue reading ‘나는 왜 아무것도 하기 싫을까’를 읽었다.
[월:] 2025 11월
파일로팩스 다이어리를 구매했다
‘커뮤니티에 입장하셨습니다’를 읽었다.
즐겨보는 민음사tv 유튜브에서 추천하는 걸 보고 선택한 10월의 책. 밀리의서재에도 있어서 전자책으로 읽었는데 예능프로그램을 보지 않았어도 일독하기를 추천한다. 웨이브 오리지널로 만들어진 예능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가 화제될 때, '보고 싶다'고 생각만 하고 OTT 가입을 늘리고 싶지 않아서 그냥 잊어버리고 넘어갔는데책을 읽고 나니 '지금이라도 웨이브 가입해서 볼까?' 하는 생각마저 든다. 작가 자신도 이 책을 써내고 출간함으로써 드디어… Continue reading ‘커뮤니티에 입장하셨습니다’를 읽었다.
싱가포르 치킨 맛집 ‘진짜치킨’
10월 한달 동안 정말 여러 번 먹은 싱가포르 치킨 맛집 '진짜치킨(JINJJA CHICKEN)' 진짜치킨 구글맵 링크 매장이 여기저기 꽤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나는 주로 센캉 매장에서 픽업해서 집에서 먹는걸 선호한다. 넷플릭스+맥주가 필요하니까. 치킨도 치킨인데 불고기김밥이 꽤나 괜찮아서 매번 불고기김밥을 같이 시켜먹었다.그리고 김말이는 센스있게 떡볶이 소스를 같이 주기 때문에떡볶이는 그다지 안 먹고 싶은데 김말이만 먹고 싶을때 아주 좋다.… Continue reading 싱가포르 치킨 맛집 ‘진짜치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