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인스턴트팟.가스 불 앞에 서 있을 필요 없고 간단해서 좋다. 지난번 인스턴트팟 백숙글, 인스턴트팟 등갈비김치찜글에 이어서 이번에는 ‘돼지고기김치찜’ 글을 남겨본다. 사실 별 차이는 없다. 기본적으로 야채, 김치, 고기를 준비하고 다 넣고 버튼만 누르면 끝이니까. 1. 채소를 준비한다. 대파, 양파, 마늘 정도면 충분하다. 사용할 채소들 2. 제일 중요한 고기를 준비한다. 돼지고기 한근 정도로… Continue reading 인스턴트팟으로 돼지고기김치찜을 만들었다.
[일:] 2023 7월 6
‘리스토란테 에오’에서 런치코스를 즐겼다.
여의도 더현대에 갔을 때 눈여겨보았던 식당.예약하고 나중에 꼭 가보자고 친구랑 얘기했었는데 드디어 방문해봤다. 네이버 예약으로는 옐로우존 런치와 디너만 받는다고 해서 일요일 옐로우존 런치를 예약했다.코스A는 1인에 85,000원이었다. 더현대 6층에 위치한 리스토란테 에오 지난번 방문에는 입구에 얘가 있어서 눈에 확 들어왔는데 내부로 옮겨졌다. 식사를 한 옐로우 존 물티슈와 식기 셋팅 코스 설명서 서빙해주시면서 하나하나 설명해주시지만그때 뿐이고, 이… Continue reading ‘리스토란테 에오’에서 런치코스를 즐겼다.
[여행기] 2023년 5월 부모님과 함께 제주여행 셋째날
셋째날 트리플 앱으로 본 일정 1. 강정 해녀의 집 아침 식사 장소로 해녀의 집에 가서 전복죽을 먹을 생각으로 찾아갔다.바닷가라서 뷰는 좋았는데, 주인 아저씨가 장사에 의욕이 전혀 없어보이고 … 재방문할 것 같지는 않은 음식점이다.어지간한 해녀의 집에서 실망한 적이 없는데 특이하다.군인들이 많이 오는 단골집인지 벽이며 온통 사방에 군인들이 다녀간 흔적이 남겨져 있었다. 강정해녀의 집 메뉴판 음식이랑 반찬들이… Continue reading [여행기] 2023년 5월 부모님과 함께 제주여행 셋째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