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소울(Soul, 2020)’을 보고 왔다.

즐겨보는 프로그램인 ‘방구석1열’에서 소개된 것을 보고 개봉을 기다려 왔다. 소울 검색 결과 ‘내가 죽던 날’ 이후로 극장에 한 번도 방문하지 않았다.정말 오랜 기간... 영화도 집에서, 모든걸 집에서 해결하는집콕 생활에 정말 익숙해져 있었다.오랜만에 극장에서 영화를 보니 몰입되는 그 느낌이 좋았다. 오랜만에 만나니 귀하게 느껴지는 영화 티켓 위례스타필드가 생기고 나서는 송파 씨지뷔를 간 일이 없다.일단 같은 씨지뷔끼리… Continue reading 영화 ‘소울(Soul, 2020)’을 보고 왔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 2021 스트로베리 애비뉴를 다녀왔다.

친구랑 둘이 하는 독서모임. 12월에는 출근도 해야하니 더욱 몸을 사리느라 ZOOM으로 했었는데, 1월에는 두 달치 마음을 담아 거하게 먹고 책대화를 나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지난번 방문한 파르나스랑 헷갈려서 늦을 뻔 했다) 로비라운지 2021 스트로베리 애비뉴를 다녀왔다. 온통 딸기로 꾸며진 상황 구성 예약하면서 ‘설마 저 step2의 다섯가지 메뉴가 다 나오는 걸까?’, ‘이걸 다 먹으라니 너무 대식가… Continue reading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 2021 스트로베리 애비뉴를 다녀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