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야구소녀’를 보았다.

영화 ‘야구소녀’를 봤다.영화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에서 봤을까, 이주영 배우를 소개하는 글에서 봤을까. ‘야구하는 여자라고?’ 여자 프로팀이 없는데? 하는 의아한 마음으로 관심을 가졌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극장 나들이를 스스로 끊어버린 후로 놓친 영화였다. 그러던 중 평소에는 잘 보지 않던 kbs 1tv에서 금요일 밤에 좋은 영화들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해서 보게 됐다. 다음에서 검색한 화면 KBS 1TV 독립영화관금요일 밤… Continue reading 영화 ‘야구소녀’를 보았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를 배달 서비스로 경험해봤다.

무엇이든 배달이 되는 시대가 된 것 같다. ‘모든 것’ 까지는 아니지만 점점 더 많은 것들이 비대면으로,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가 나오고 있다. 대학생때 런치타임에 애용하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베니건스를 비롯해서 많은 패밀리 레스토랑들이 문을 닫고 사라졌지만 아직 건재한것 같다. 가서 먹었다면 더 좋았을텐데, 처음으로 배달시켜 먹어봤다. 한가로움을 즐기던 일요일 저녁. 기념할 일이 있어 케이크와 촛불 대신 아웃백… Continue reading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를 배달 서비스로 경험해봤다.

파주 장어구이 맛집 ‘반구정 임진강나루’에서 제대로 즐기고 왔다.

부모님께서 좋아하셔서 온가족의 맛집으로 등극하여 몇년째 다니고 있는 장어구이 맛집.파주에 위치하여 송파에 사는 우리 가족이 방문하기에 사실 쉽지 않지만 아직 이만한 장어구이 집을 발견하지 못했기에 계속 다니고 있다. 네이버 검색화면 장어구이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룸이 있고, 야외에서 한적한 경치를 즐기며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무엇보다 밑반찬이 잘 나와서 제대로… Continue reading 파주 장어구이 맛집 ‘반구정 임진강나루’에서 제대로 즐기고 왔다.